2021. 5. 8. 00:24

 

 

사실 부부 공동 출연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, 이렇게도 빨리 찾아올 줄이야! 그것도 분노신당으로ㅠㅠㅠㅠ 오랜만에 이 3명의 모습을 보니 분노신당 팬은 그저 기쁨의 눈물뿐ㅠㅠㅠ 3명의 토크와 나츠메 아나운서가 웃는 모습을 볼 수 있어 너무 행복했던 방송이었다. 너무 짧아ㅠㅠ 2시간 SP은 해야지ㅠㅠㅠ

미쿠랑 히로이키로 부르는구나ㅋㅋㅋㅋㅋㅋ 어떻게보면 당연한건데 이 둘이니까 신기하면서도 웃기다ㅋㅋㅋㅋ

 

이 방송에서 발표했다시피 나츠메 아나운서는 가을에 은퇴한다. 이유는 이해하면서도 아쉬운건 어쩔 수 없다. 능력과 커리어가 아까워.... 기왕 이렇게 된거 분노신당 가을까지 했으면...

Posted by -a